Jivaro 기생성분 추출로 회로 시뮬레이션의 시간 단축 실현

Jivaro는 저항, 캐패시터, 인덕터 (RLCK)를 포함한 기생 네트워크의 감축을 위한 독특한 독립형 솔루션입니다. 고정밀도를 유지하면서, 대규모 기생 추출 회로의 포스트 레이아웃 시뮬레이션 시간을 단축하여, 백엔드 검증 팀(SPICE 또는 FastSpice 사용자)에 도움을 줍니다.

Jivaro는 정확성을 조절하여, 감축 공정을 관리하기 위한 완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Jivaro는 직접적이고 간단하며, 기본적인 감축 기능은 대부분의 설계자의 기대에 부응합니다. 정확도를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시뮬레이션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기생 네트워크의 복잡성을 감소시키기 위한 고급 기능이 요구됩니다.

Jivaro에 대한 간략한 소개 후, 더 나은 넷리스트 감소를 위해 필요한 기능과 제어 기법을 제시하여 시뮬레이션 흐름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론이 제시될 것입니다.

내용

  • 높은 정확도를 유지하면서, SPICE 시뮬레이션 시간 단축을 위해 R, C, L 추출 넷리스트를 감축
  • 시뮬레이션 퍼포먼스에 대한 Jivaro의 영향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론

Simon-Alexis Abric

발표자

Simon-Alexis Abric은 실바코 프랑스의 AE로서, 리덕션(Jivaro) 및 기생성분 분석(Alps) 제품에 대한 고객 기술 지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실바코에 합류하기 전에, 4년간 Edxact SA에서 AE로 재직하였습니다.

Abric은 프랑스 보르도에 있는 ENSEIRB에서 2013년 집적회로 및 시스템 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참석자

포스트-레이아웃 넷리스트 작업자 및 기생 추출 사용자; 레이아웃 추출 후 시뮬레이션에 심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을 확인한 엔지니어, 실행 시간을 개선할 솔루션을 찾는 엔지니어; 아날로그 및 디지털 설계자, CAD 및 PDK 엔지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