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바코 30년



30th year1984년 Ivan Pesic 박사에 의해 설립된 이래 지난 30년간, 전세계 반도체 펩 및 디자인 하우스는 "technology behind the chip" 개발을 돕는 실바코의 전문 지식에 의존해왔습니다. 실바코의 사명은 디지털 혁명을 가능하게 하는 차세대 칩 개발에 드는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고객의 기술 혁신과 시장 진출이 가속화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당사는 고객의 도전 과제를 이해하고, 기술 개발 및 생산성 목표가 성공적으로 달성되도록 혁신적인 제품, 서비스 및 지원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6년 6월, 실바코는 반도체 IP의 상용화 및 관리 분야의 선도 기업인 IPExtreme, Inc.를 인수하여 자사 포트폴리오에 IP(지적 재산권)를 추가했습니다.

2016년, 실바코는 프랑스의 EdXact사를 인수합니다. EdXact 제품은 추출 된 넷리스트의 analysis, reduction 및 comparison에 사용됩니다.

2015년, 실바코는 새로 영입한 CEO David Dutton씨와 풍부한 기술 지식과 다양한 업계 경력을 보유한 최고 경영팀을 발표하고, 혁신과 성장의 단계로 새롭게 도약합니다.

2012년 10월, 설립자이신 Pesic 박사의 타계 이후, 실바코의 소유권은 Pesic 박사의 직계 가족이자 이사회 회장인 Iliya Pesic에게 승계되었습니다. 실바코는 EDA 및 TCAD 비즈니스 커뮤니티와 제휴를 맺고, SI2, SEMATECH, CMC 및 GSA와 같은 산업 협회의 일원이 됩니다.

2006년 실바코는 파운드리 전용 PDK를 제공하여 제조 과정에서 설계자가 설계 플로우를 간소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TSMC 0.18um 공정을 시작으로, 18 파운드의 파운드리에 대해 90 PDK 이상으로 성장했으며 지원되는 PDK의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2004년, 실바코는 셀/코어 라이브러리 특성, place and route 및 Verilog 시뮬레이션을 위한 툴 제공을 시작하며 디지털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1997년, 스키매틱 캡처, 레이아웃, 물리 검증(DRC, LVS, LPE)을 위한 EDA 툴 세트를 출시하며 아날로그 IC CAD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1987년, 실바코는 TCAD(Technology Computer Aided Design)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1992년 실바코는 Athena 공정 시뮬레이터 및 Atlas 소자 시뮬레이터를 통해 TCAD 업계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합니다.

1985년, 실바코는 SmartSpice로 SPICE 회로 시뮬레이션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1984년, 초기 제품인 Utmost는 파라미터 추출, 소자 특성화 및 모델링을 위한 업계 표준이 되었습니다.

창립 이래 실바코는 가장 규모있는 비상장 EDA 회사로 성장하였으며, 우수한 제품, 지원 및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실바코의 사명인 "Silvaco"는 임시로 사용된 "Silicon Valley Company"에서 유래되어 지금까지 사용되고 있습니다. 과거에 실바코는 혁신적인 실리콘 밸리 문화의 훌륭한 모범 기업 사례였습니다. 실바코는 이러한 전통을 유지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